인간극장 새미 근황 대학 졸업 후 결혼? 세미 엄마 난 괜찮아! 보러가기

KBS 2TV 인간극장 엄마 난 괜찮아 편의 주인공 이새미 양의 스토리 아시나요? 2008년 대한민국을 울린 감동적인 이야기 인간극장 새미 편입니다. 인간극장 세미 편은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엄마 마저 폐암 말기를 선고받고 3년을 버틴 기적 같은 이야기입니다.

“엄마는 새미하고 하고 싶은 거 없어요?”

“있어. 인간극장!”

병상에 누워서 할 수 있는 일이 딸을 위해서 인간극장을 찍는 일이라는 어머니 마음에 모두의 눈시울을 뜨겁게 했던 이야기입니다. 인간극장 이새미 엄마는 딸이 대학갈 때까지는 반드시 살아남겠다고 말을 하지만 어느새 건강이 또 악화되었었죠.

언제봐도 눈물을 지새우게 만드는 인간극장 새미 근황 대학, 결혼 소식을 소개합니다. 인간극장 새미 다시보기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인간극장 새미

인간극장 새미 근황
인간극장 새미 근황

인간극장 이새미 양은 엄마 나이 35살에 얻은 귀한 딸입니다.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딸과 함께 행복하게 살았다면 참 좋았겠지만 중학교 2학년 때부터 투병을 시작해서 고등학교 1학년 때 간암으로 아빠를 잃고 이후 유일한 가족인 엄마 마저 폐암으로 하늘 나라로 보낸 이야기입니다.

인간극장 이새미 출연 스토리

인간극장 세미 양이 방송에 출연하게 된 데에는 우연히 응모한 생활수기를 보고 방송국 제작진이 연락했다고 합니다. 당연히 거절했지만 뜻밖에도 엄머가 자신이 시청했던 인간극장 방송에 나가고 싶다고 해서 출연이 성사되었다고 합니다.

인간극장 새미
인간극장 세미
인간극장 이새미
인간극장 새미

엄마의 마지막 소원은 딸 새미 양과 함께 인간극장을 완성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자신의 운명을 직감한 것일까요? 촬영을 시작하자마자 갑자기 인간극장을 완성하고 싶다는 엄마! 이때만 해도 다가올 운명을 그 누구도 몰랐겠죠.

인간극장 세미
인간극장 이새미
인간극장 이새미
인간극장 이새미

먹고 싶은 것도 하고 싶은 것도 없이 오로지 인간 극장 방송만을 바란다는 엄마. 대체 엄마는 왜 인간극장 방송이 무사히 완성되기를 원했던 것일까요? 잠시 후 엄마의 마지막 소원인 인간극장 출연 이유가 밝혀지는데…

인간극장 새미
인간극장 이새미

인간극장 출연 이유가 딸과의 마지막 추억을 위해서라는 것이 이유였습니다. 인간극장 새미 엄마 이야기가 갑자기 생각나네요.

“임신한 다람쥐는 독사에게 물려도 살아남는다고 합니다. 자식을 위해서요.”

이대로 인간극장의 마지막까지 촬영했으면 좋았을텐데…

인간극장 세미
인간극장 이새미
인간극장 이새미
인간극장 이새미

인간극장 이새미 어머니 마지막 소원은 딸의 생일날 새미 대학교 가는 것이라고 합니다. 인간극장 새미 방송 촬영이 4월이었고 이새미 양 생일은 5월로 한 달 남짓 남아있는 상태였습니다. 5월 31일 … 고작 한 달일 뿐인데 엄마에게는 너무 긴 시간이었을까요?

촬영을 시작한 다음날 새미 엄마 상태가 급격히 악화됩니다. 리얼 방송 촬영을 시작하자마자 상태가 악화되서 정말 보는 사람을 안타깝게 만드네요. 한 달! 딱 한 달만 있으면 인간극장 새미 대학 생활을 볼 수 있었을텐데요.

아 글쓰는 것도 슬프네요.

인간극장 새미 편
인간극장 새미
인간극장 새미
인간극장 새미

방송 촬영을 시작한 지 이틀만에 결국 어머니는 상태가 악화되고 끝내 돌아가시고 말았습니다. 새미 어머니 김윤기 (당시 나이 53세) 씨는 간암으로 투병하는 새미 아버지를 간호하다 쓰러졌고 폐암 말기에 3개월 시한부 선고를 받았지만 기적처럼 3년을 살고 돌아가셨습니다.

새미 양이 중3때 3개월 선고를 받았던 엄마는 입버릇처럼 새미 대학 갈 때까지 살꺼라고 했고 새미가 대학에 합격했고 세상을 떠났습니다. 하지만 5월 31일까지 꼭 버티겠다는 마지막 약속만은 끝내 지키지 못하고 떠났습니다.

인간극장 새미
인간극장 이새미
인간극장 새미

엄마 미안해, 엄마 사랑해, 엄마 미워를 반복해보지만 결국 7시 20분에 새미 엄마는 운명하시고 맙니다. 엄마가 돌아가시고 나자 새미는 엄마의 안경을 가지고 바다로 가서 생전에 약속했던 바다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울음이 터진 새미는 엄마에게 외칩니다.

“엄마! 새미 잘 살게요!, 엄마 파이팅! 사랑해.”

인간극장 말미에 있었던 문구가 생각나네요. 이것은 죽음이 아니라 삶의 이야기입니다.

인간극장 새미 근황 결혼 남편?

방송 이후 새미 양은 거처를 대학기숙사로 옮겼고 이후에 대학교 새내기로 공부도 열심히 하고 대학 생활도 열심히 했다고 합니다. 방송 당시에는 남자친구가 없었다고 했었는데 대학교 졸업 이후에 만났다고 합니다. 엄마와의 약속대로 꿋꿋하게 살았다고 합니다.

인간극장 새미 대학 덕성여자 대학교

새미 대학교는 덕성여대로 어머니가 돌아가신 이후로는 대학교 기숙사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생일 딱 한 달 남았었는데 방송 촬영 중에 떠나간 슬픈 이야기입니다.

인간극장 새미 결혼?

방송 이후 새미는 학교에 열심히 다녔다고 하구요. 대학교 졸업 후에는 결혼해서 지금은 아이를 낳고 잘 살고 있다라고만 전해지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당시 인간극장 시청률이 10% 가까이 나올 정도로 엄청난 화제가 되었는데요.

인간극장 새미 남편 이야기는 안타깝게도 자세히 알려지지는 않았습니다. 사실 인간극장 새미 결혼 여부도 인스타 등 SNS로 밝힌게 아니라 대학교 학창 시절 친구가 결혼했다라고 전한 것이 마지막입니다. 결혼 소식이 알려진 지가 몇 년되었으니까 자녀가 있을 것으로 추정되지만 정확한 소식은 전해진 바 없습니다.

휴먼다큐 사랑 너는 내 운명 편과 함께 수많은 시청자를 울린 가장 감동적인 이야기가 바로 인간극장 이새미 양 편입니다. 신은 참 불공평하다는 생각이 드는게 고작 한 달을 기다려주지 못하고 새미에게 엄마를 데려가 버리네요.

인간극장 보러가기

다행히 새미 양은 예쁜 마음 그대로 성장해서 엄마와 약속대로 열심히 살고 있다고 합니다. 아쉽게도 인간극장 새미 다시보기 OTT 서비스는 없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으로만 볼 수 있습니다. 인간극장 새미 다시보기는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그 외 인간극장 보러가기는 왓챠, 웨이브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 브로커 줄거리 및 결말 해석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