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하늘 기자는 디스패치에서 연예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를 담당하는 기자로 각종 특종을 쓴 기자로도 유명합니다. 디스패치 기자 답게 유하늘이라는 필명은 다양한 연예 기사와 단독 보도에서 자주 볼 수 있으며, 주로 연예계의 화제성을 담은 기사 작성과 단독 취재에 강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2025년 3월경부터 인턴기자로서 활동을 시작해서 최근 다양한 연예계 핫 이슈를 현장에서 직접 포착하며 활발한 보도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9월 말에는 배우 김우빈과 수지의 드라마 ‘요술 로코’ 제작발표회 현장을 촬영하여 9년 만에 재회한 두 배우의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생생히 전달하였습니다.
최근 9월에는 드라마 ‘폭군의 셰프’의 스페셜 방송 소식과 함께 임윤아, 이채민 등 배우들의 새롭게 뭉치는 모습을 보도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10월 초에는 세븐틴의 에스쿱스와 민규 유닛이 일본에서 기록한 골드 인증 소식을 전하며 한류 스타의 해외 영향력을 조명하는등 현역기자로 활발하게 기자활동 중입니다.
유하늘 기자 프로필
- 본명 유하늘
- 생년월일 – (나이 -세)
- 고향 – / 국적 대한민국
- 키 – / 몸무게 – / 혈액형 – / MBTI – / 종교 –
- 학력 –
- 가족 배우자 결혼 미혼
- 소속사 디스패치
- 데뷔년도 2025년 3월 디스패치 인턴기자
- 개인SNS – (기자홈 / 인스타그램 – / 페이스북 – / 유튜브 – / X – )
목차
유하늘 기자활동
2025년 3월경부터 디스패치 인턴기자로 기자활동을 시작했으며 “이건, 아미 향한 세레나데”…제이홉, 달콤한 신곡 선물을 3월 3일부터 시작해 디스패치’ 사회연예팀 유하늘 기자입니다.
2025년 5월 [단독] “나는 국졸 건달의 신불자”…이창섭이 밝힌 임성언과 빚 (녹취)라는 주제로 단독보도 기사를 김소정 기자와 같이 보도했습니다.
2025년 6월 [단독] “임성언 남편은, 100억 먹튀”…이창섭, ‘지주택’의 눈물이라는 주제로 김소정 기사와 함께 디스패치 단독으로 보도합니다.
2025년 7월 신지, 예비신랑 논란 해명…”문원 의혹, 모두 사실아냐” 기사를 보도한 바 있습니다.
2025년 8월 [단독] “술마시고 운전대 잡아요”…이진호, 음주 신고자는 여친이라는 주제로 단독 보도기사를 냈습니다.
최근에는 이 대통령, ‘냉부해’ 연기 요청…공무원 추모 기간 고려 기사를 쓰기도 했습니다.
기사가 궁금하신 분들은 기자홈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모든 사람이 좋아할 수 있는 건전하고 좋은 기사를 쓰는 기자로 성장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