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출신 배우 최여진 씨가 데뷔한 지 어느새 20년차가 되었습니다. 주연 여배우로 활동한 만큼 그동안 수많은 배우들과 키스신이 있었습니다. 드라마 황금신부 커플이었던 배우 송중호 최여진 키스신 상대였다고 합니다. 사실은 배우 송종호 씨인데 많은 분들이 송중호로 오해하고 있다고 합니다.
190cm의 큰 키에 훈남 배우 송종호 씨와 키스신 상대였는데 발 뒤꿈치가 들리는 강렬함에 잠시 심장이 두근거렸다고 합니다. 최근 키스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최여진 송종호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정보를 소개합니다.
목차
배우 송중호 최여진 키스신 상대 설렜다?
배우 최여진 송중호 커플은 2007년 황금신부에서 김영민 옥지영 역으로 상대역 연기를 한 바 있는데요. 극 중에서 결혼에 골인하며 부부였던 최여진 송종호 두 사람은 열애설이 날 만큼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결국 송종호 최여진 두 사람은 스캔들 때문에 절친한 사이라며 해명까지 했습니다.
최여진 송중호 열애설?
황금신부는 2007년 6월부터 2008년 2월까지 방송됐는데 당시 시청률 30%를 넘나들며 SBS 일일드라마 인기를 끌어올렸습니다. 참고로 전설의 드라마 아내의 유혹 시청률이 37.5%였으니 얼마나 대단했는지 이해가 가시죠? 심지어 아내의 유혹은 27.6%로 종영했지만 황금신부는 30.2%로 종영했습니다.
모델 출신이라 최여진 키 175CM면 왠만한 남자 배우보다 큰 편인데요. 공교롭게도 상대역이었던 배우 송중호 씨는 188cm라 키스신을 찍을 때 저절로 뒤꿈치가 들리면서 안기는 그림이 됐다고 합니다. 무려 10년이 지나서 라디오스타에서 고백했을 정도로 인상적인 키스신이었다고 합니다.
외과의사 봉달희 드라마에서도 함께 호흡을 맞추었던 송중호 최여진 두 사람은 연속으로 작품활동을 이어가는 인연 덕에 훨씬 리얼한 연기를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탤런트 최여진 씨는 키스신을 인상적이었다고 꼽았지만 정작 탤런트 송종호 씨는 극 중 최여진 씨의 목을 조르는 장면이 가장 인상 깊었다고 합니다.
역시 배우는 연기일 뿐인가 봅니다. 그럼 배우 송종호 씨를 소개합니다.
배우 송종호
배우 송중호 필모그래피 대표작 하면 황금신부, 공주의 남자, 응답하라 1997 등으로 데뷔 초만 해도 모델 출신인 만큼 큰 키에 잘생긴 훈남 배우로 주목받았던 배우입니다. 배우 오지호 씨와 절친으로도 유명한데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기도 했습니다.
오지호 씨가 결혼 발표하는 기자회견장에서 눈물을 보여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식장에서는 오지호 아내 은보아 씨를 붙잡고 오열까지 했는데 결국 오지호 은보아 부부도 함께 울어서 눈물바다가 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송종호 프로필
- 생년월일 1976년 10월 5일 (송종호 나이 46세, 고향 서울 출생)
- 키 188, 혈액형 AB형, 소속사 블라썸
- 학력 평택대학교
- 송종호 결혼 미혼
- 인스타그램 계정 s.jongho
송종호 작품활동 BEST
배우 데뷔 1999년 시트콤 점프 (모델 데뷔 1995년)
드라마 출연작 : 뉴 논스톱, 황태자의 첫사랑, 황금신부, 천상의 약속, 우리 사랑했을까, 아라문의 검 등
1999년 배우로 데뷔해서 매년 꾸준히 한 작품 이상 출연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원래 성격이 조용한 편이라 예능 출연도 최근에 아는 형님, 동상이몽2, 비디오 스타 등에 게스트로 출연한 것이 전부입니다. 여가시간은 주로 골프, 볼링 등을 치면서 보낸다고 합니다.
대표작으로는 응답하라 1997 등이 있는데 응7에서 윤윤제(배우 서인국) 형으로 나와서 정은지 (성시원 역)를 두고 형제 간에 삼각관계를 펼쳐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후로도 주조연 급으로 꾸준히 작품활동을 하는 중입니다. 영화는 2012년 바람사에 출연한 것이 전부입니다.
송중호 필모그래피 대표작
영화 출연작 :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
최여진 키스신 화제 왜?
얼마 전 나화나 방송에서 최여진 무례한 상대배우 폭로 때문에 최여진 키스 상대배우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아무리 배우는 연기라고 하지만 키스신 촬영 당시 비매너적인 행동으로 과거 키스신을 찍었던 배우 최상 (최민), 정준영, 이종혁, 송중호 등이 주목받게 되었습니다.
최여진 무례한 상대배우 누구?
최여진 상대배우 이야기는 정말 충격적인데요. 키스신 찍기 전에 담배를 피우고 오고 키스신 찍을 때 피멍이 들 정도로 머리를 잡았다고 합니다. 급기야 화가 난 최여진 씨가 처음으로 멱살 잡은 배우라고도 합니다. 키스신 전에 담배는 너무 심했네요.
최여진 상대역을 맡았던 배우는 최여진 최민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 강윤재, 더러버 최여진 정준영 등 많은 배우들이 있습니다. 당시 최여진 씨가 말한 필모그래피에 따르면 함께 작품을 찍을 때 9작품 정도 했고 현재는 작품활동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비록 과거의 일이지만 너무 심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최여진 프로필
- 생년월일 1983년 7월 27일 (최여진 나이 40세, 고향 서울)
- 키 175, 몸무게 50, 혈액형 A형
- 학력 예일여자고등학교, 한양대
- 가족 최여진 엄마, 아빠, 반려견 노아 등 (결혼 미혼)
- 인스타 계정 yjyjyjyjyj_yj
모델 출신의 큰 키에 털털함과 도시적인 분위기로 유명한 배우입니다. 결혼관에 대해서 밝히기도 했는데 어렸을 때 부모님이 이혼한 아픈 기억 때문에 이혼에 대한 트라우마가 있다고 합니다. 그 때문에 결혼에 대해서 굉장히 신중하다고 합니다.
최여진 작품활동 BEST
배우 데뷔작 2004년 미안하다 사랑한다 (모델 데뷔 2001년 SBS 슈퍼모델)
드라마 출연작 : 건빵선생과 별사탕, 로맨스가 필요해,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 나 홀로 그대, 미스 몬테크리스토 등
배우 활동과 더불어서 예능에서도 활약중인데 특히 골때리는 그녀들 방송에서 맹활약 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팀의 에이스로 활약하던 터러 골때리는 그녀 최여진 하차 이유가 관심을 모으기도 했는데요. 배우 활동 때문에 결국 하차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의아해 하실 수도 있지만 원래 최여진 씨는 필모그래피 초반에 쎈 이미지 때문에 악역 위주로만 연기를 한 바 있습니다. 이후 필모그래피가 쌓이면서 로맨스를 담당하는 여배우가 되었는데 골때녀에서 다시 또 강한 이미지가 되서 배우 활동에도 지장을 줄 수 밖에 없죠. 그게 아니라도 부상 우려 등도 있꾸요.
최여진 필모그래피 BEST
영화 출연작 공필두, 싸움의 기술, 용순, 딥, 돼지 같은 여자 등
어느덧 40대에 접어든 여배우 최여진 씨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많이 달라진 부분이라면 얼마 전 12년 만에 한강 뷰 서울 집을 마련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가평에서 수상스키를 즐기면서 2도 5촌의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20대 때는 성공을 위해서 닥치는 대로 일을 했지만 이제는 여유를 갖고 살고 싶다고 합니다. 서울에 큰 집이 있지만 만나는 사람도 없고 혼자 쓸쓸히 지내다보니 가평에서 수상 스키 감독 부부의 일을 도와주면서 가족처럼 지낸다고 합니다.
공교롭게도 배우 송중호 최여진 두 사람 모두 독신으로 지내고 있는데요. 송중호 최여진 두 배우 모두 좋은 인연을 만나기를 응원합니다. 7인의 탈출 드라마가 궁금하신 분은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